▲ ‘사임당, 빛의일기’ 송승헌 (제공: 그룹에이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사임당, 빛의 일기’ 송승헌이 남다른 열의로 현장을 채워나가고 있다.

SBS 수목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측은 17일 대본 삼매경에 빠진 송승헌의 모습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숨 막히는 압도적 비주얼을 빛내며 초진지 집중 모드로 대본 열공에 한창이다. 얼굴에 피 분장을 한 채로 흔들림 없이 대본만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 예정인 24회에서 공개될 이 장면은 폭발하는 송승헌의 카리스마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촬영 내내 송승헌의 손에서는 대본이 떠날 새가 없다. 야간 촬영 중에도 초와 조명을 의지한 채 펜까지 들고 대본을 응시하는 모습이나 촬영이 정리하는 스태프의 등장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는 진지한 눈빛은 인생 캐릭터 이겸을 탄생시킨 송승헌의 열정을 느끼게 한다. 

뼛속까지 예술혼으로 가득한 자유로운 예인부터 사임당(이영애 분)을 향한 변함없는 그림자 사랑, 얼마든지 권력을 휘두를 수 있는 왕가의 핏줄임에도 불구하고 신분고하 남녀노소 차별 없는 세상을 꿈꾸며 재산을 환원하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로잡고 있는 이겸은 자신을 견제하고 심지어 죽이려 하는 중종(최종환 분)에 맞서며 달라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자신은 물론 사임당의 목숨까지 위험한 상황에서 물불 안 가리고 폭주하는 이겸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임당’ 제작관계자는 “24회에는 예측 불가능한 흥미진진하고 속도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특히 송승헌의 남다른 아우라가 압도적인 힘을 발휘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사임당’ 24회는 오는 19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