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5월 황금연휴 잡아라!’ 환전이벤트 실시 (제공: 우리은행)

영업점 최대 75% 환율우대
면세점 금액사은권 등 증정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우리은행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5월 황금연휴를 잡아라!’ 환전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황금연휴를 잡아라!’ 환전이벤트는 영업점에서 미화상당 3백불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주요통화(USD, JPY, EUR) 기준 최대 75%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외화를 살 때는 물론, 해외여행 후 남은 금액을 재환전시에도 이벤트 기간 중이면 동일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환율우대 외에도 면세점과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두타 면세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등에서 5000원~5만원 상당 금액사은권/선불카드/온라인적립금/화장품특별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면세점에서는 경품추첨도 진행하며, 영업점에서 환전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등은 선불카드 50만원권(1명), 2등은 10만원권(5명), 3등은 5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장 11일까지 가능한 5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환전이벤트를 통해 기존 인터넷뱅킹 환전 시 제공되던 75% 우대 혜택을 3백불 이상 영업점 환전할 때도 누릴 수 있다”며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각종 면세점 혜택을 제공해 고객만족이 한층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모바일플랫폼인 ‘위비톡’을 통해 ‘온국민 환전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며, 거래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최근 펀드를 포트폴리오로 구성, 분산투자를 통해 리스크는 더 줄이고 안정적으로 고객 수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한 펀드 포트폴리오 브랜드 ‘우리 名作(명작)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