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 출시를 기념해 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교촌치킨이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1년간 치킨과 조화를 이루는 탄산음료 개발을 위해 광동제약과 R&D를 진행해 왔다. ‘교촌 허니 스파클링’은 치킨과의 ‘어울림’ 가벼운 칼로리의 ‘날씬함’ 차별화된 허니레몬 ‘맛’ 등의 컨셉을 내세워 선보인다.

특히 교촌 허니 스파클링은 음료 업계에서도 볼 수 없는 벌꿀이 함유된 탄산음료로 교촌치킨의 특징 중 하나인 ‘꿀(허니)’을 탄산음료에 넣었다. 또한 레몬 농축액이 더해져 달달한 벌꿀 향과 함께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교촌 허니 스파클링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L-카르니틴’과 ‘필발’ 성분이 함유됐다.

기존 탄산음료 대비 낮은 당 함량과 칼로리로 치킨과 함께 즐기는 경우 생기는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허니 스파클링은 벌꿀을 함유한 이색적인 탄산의 맛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칼로리에 대한 부담까지 낮춰 치킨과 함께 즐기기에 최고의 음료”라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