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제약, 블로그 적용 가상 이미지 (제공: 한화제약)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한화제약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새단장을 마치고 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화제약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정장제 처방시장 톱3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람노스’를 알리는데 집중한다. 동물 코끼리를 캐릭터화 한 아기코끼리 ‘람코’를 개발해 보다 친근하고 쉽게 처방 받는 유산균 람노스를 알릴 예정이다.

람노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져야 할 기본적인 정장효과 뿐 아니라 아토피 예방과 개선에 대한 여러 논문이 발표된 제품이다.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및 소아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로타바이러스 등의 감염으로 인한 급성설사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는 임상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람노스만의 차별화된 적응증은 독창적인 제조공법인 ‘3 Biotics’ 공법에서 기인한다. 이 공법은 생균을 생산단계에서부터 미리 훈련시켜 위산, 담즙산 등에 대한 저항능력을 갖게 해 장도달률이 우수하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대장벽에 잘 부착할 수 있게 해 주는 유산균 제조 공법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한화제약은 공식 SNS채널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는 페이스북, 블로그, 제휴카페 등을 통해 신청 및 당첨자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