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17년 상반기 CJ그룹 신입공채 종합적성검사에 대비하는 인터넷강의(인강)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7 상반기 CJ그룹 종합적성검사 CAT&CJAT’는 류준상 선생님의 인강으로 CJ그룹 종합적성검사를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다.

강의는 CJ그룹 CAT&CJAT 평가항목인 인문학영역, 언어영역, 수리영역, 추리영역, 공간지각영역, 모의고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한편 CJ그룹은 2017년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으로 선발을 진행하고 있는 계열사는 CJ제일제당, CJ헬스케어,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E&M, CJCGV, CJ헬로비전, CJ대한통운, CJ오쇼핑, CJ올리브네트웍스, CJ건설로 11개이며, 총 160여개 직무가 있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오는 4월 9일 서울과 부산에서 CAT&CJAT 전형을 치를 예정이며, 5월에는 실무진 및 임원진 면접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일반 신입사원 모집전형과 함께 어학을 포함한 글로벌 역량을 중심으로 평가하는 ‘글로벌인재 모집전형’, 장교를 대상으로 하는 ‘전역(예정) 장교 전형’을 분리해 선발한다.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