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무료 N스크린 서비스인 ‘에브리온TV’(대표 김성일)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대회’를 빌리어즈TV(채널 86번)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빌킹배 제8회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대회’는 아시아 최고 선수들이 참여하는 당구 대회이다. 에브리온TV에서 3일간 생중계되는 이번 대회는 한국, 베트남, 일본 총 3개 국가 28명의 선수가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총상금 6000달러(한화 약 690만원)를 놓고 진행된다.

에브리온TV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예선 4경기, 18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는 예선 및 16강 5경기, 19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8강부터 결승까지 생방송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김성일 에브리온TV 대표는 “봄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스포츠 대회가 시작되고 있다”며 “에브리온TV는 많은 스포츠 채널을 보유한 만큼, 지속해서 해당 콘텐츠 채널 사와 협력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책임지는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대회를 생중계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온TV는 이번 아시아 3쿠션 당구선수권 대회 한국 선수 우승 기원 ‘우승자 예측’과 ‘응원 댓글’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 ‘우승자 예측’ 이벤트는 대회에 참가한 32명 선수 중 우승이 예상되는 선수 1명을 맞추는 형식이다. 에브리온TV는 우승자 예측과 간단한 퀴즈를 푸는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 당구 큐(1명)와 4만원 상당의 비타민(2명), 스포츠마사지 크림(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