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OET 공식시험센터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은 지난해 OET 한국 공식시험센터에 선정된 것과 관련해 오는 3월 17일 오후 7시 본사에서 무료 세미나를 연다.

OET(Occupational English Test)는 의료분야 영어 능력평가 시험으로,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의료 전문가로 취업하기 위한 필수 영어시험이다.

렉시스어학원은 OET 공식시험센터인 것 외에 OET 시험준비과정을 도입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OET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간호사 및 기타 의료 관련 전문직 종사자에 이민 수요가 날로 늘어남에 따라, 성공적인 의료인력 양성과 해외 취업이민을 위해 OET 한국 시험센터와 OET 시험준비과정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국내 OET 시험은 매월 1회 진행되고 있으며, OET 시험일정 및 시험준비과정에 대한 정보는 OET 공식시험센터 렉시스어학원에서 진행되는 OET 무료 세미나(3월 17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렉시스어학원은 IELTS 공식 시험센터와 동시에 OET 공식 시험센터로 국내최초로 인증받은 어학원이며, 국내 최초 세계교육기관(영국 런던)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