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연·정문홍 논란에 윤형빈 “너무 화가 난다” (제공: 로드F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격투기선수 송가연이 정문홍 로드FC 대표로부터 성적 모욕과 비하를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윤형빈이 이번 사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그맨 윤형빈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송가연을 겨냥해 “해도 해도 너무 한다”고 비판했다.

이날 윤형빈은 “정말 너한테 이런 글 쓰고 싶지 않았지만 이제 정말 옆에서 보는 나도 너무 화가 나서 안 되겠다”며 “너는 참 말의 무서움도 소송이라는 것의 무서움도 모르는 아이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너와 두원이를 누구보다 아꼈던 한 사람이고, 이 일이 벌어졌을 때 누구보다 너희들 편에 서서 해결하려고 했던 사람이기에, 이 일에 대해 누구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이기에 더더욱 화가 난다”고 분노했다.

특히 윤형빈은 “너와 두원이가 일이 생겼다며 가장 먼저 찾아온 게 나였다. 일이 불거지고 너희들을 위해 참 백방으로 뛰어다녔다. 그럴수록 너희들은 뻔히 보이는 거짓말과 자기 합리화로 나를 대했고, 말도 안 되는 sns 글을 올리고 소송을 건 것도 너희가 먼저였다”면서 “오히려 참고 기다려주시는 로드fc와 수박E&m 대표님들께 내가 얼마나 죄송했는데 그분들이 도대체 어떤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너희들이랑 싸울 생각을 했겠니?”라고 지적했다.

또 “너희는 나에게도, 대중들에게도 피해자인 척 다가와서 결국은 말을 바꾸고 마는…. 돌아보니 늘 그런 식이었던 것 같다”면서 “너희가 협박을 당했다니. 내가 아는 한 로드FC에 관련된 어떤 사람도 그런 사람 없다. 네 주변에 관련된 모든 체육관 동료들, 매니저들 그리고 나까지도. 왜 너희들에게 등을 돌렸는지. 한 번 잘 생각해봐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윤형빈은 “가연아, 너를 이렇게 괴물로 만든 지금 쏙 빠져있는 당사자에게 결국은 너도 휘둘리고 있는 것 같다”면서 “여전히 마음 한켠으로는 참 무겁고 미안하다. 마음이 앞서 쓰다 보니 참 두서가 없다. 하지만 앞으로의 내 방송 생활을 모두 걸고, 또 누구보다 너희 편이었던 내가 보기에도 너희는 참 잘못됐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연은 지난 7일 공개된 남성지 맥심(MAXIM)과의 인터뷰에서 로드 FC를 떠난 이유에 대해 “성적 모욕, 비하와 협박은 참기 힘들었다”면서 “성적인 모욕이나 협박을 받고 수치심을 느껴가면서까지 그 단체에 있어야 할 이유를 모르겠더라”고 주장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