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스피킹맥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는 “옥션과 함께한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의 TV광고가 화제몰이에 성공, 매출 증가를 견인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스피킹맥스의 이번 광고는 옥션에서 진행 중인 ‘올킬 특종’ 프로모션이 소개되고 있으며 영어마비 에피소드를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광고는 지난해 12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이후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넘어서며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광고의 인기는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매출증대로 이어졌다. 옥션 내 스피킹맥스 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이 빠르게 증가해 현재 일 평균 1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도서/교육 전체 카테고리의 일 평균 방문자수를 2배 이상 웃도는 수준이다. 또한 광고 온에어 후 일 매출은 최고 300% 이상 증가했다고 스피킹맥스 측은 설명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지난해 스피킹맥스는 티몬 내 판매를 촉진하는 첫 TV광고를 통해 2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브랜드로 선정,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며 “올해는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옥션에서 판매 중인 스피킹맥스 올킬 특종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피킹맥스 1년 이용권과 주요교재 18권으로 구성된 ‘스피킹맥스 올킬패키지’, 스피킹맥스 1년 이용권과 MS 서피스 프로4 등으로 구성된 ‘올킬 서피스 프로4 한정판’을 옥션 단독혜택과 함께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