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해미가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의 주인공을 맡아 15년 만에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박해미가 19일 프레스 리허설을 마친 후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TV에서 보인 뚱뚱한 모습과는 다른 실제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기 위함”

[뉴스천지=김현진 기자] 박해미 주연의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Kiss & Make up)>이 오는 23일부터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오픈 런으로 막이 오른다.

‘해미뮤지컬컴퍼니’의 대표 박해미는 지난 2006년 브로드웨이 뮤지컬 <I Do I Do> 이후 자신이 제작하고 주인공을 동시에 맡은 두 번째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박해미는 뮤지컬 <각시 품바> 이후 15년 만에 소극장에서 공연하게 된다. 박해미는 소극장을 다시 찾은 이유에 대해 “사실 나는 날씬한 편인데 TV에서는 너무 뚱뚱하게 보인다”면서 “실제 날씬한 몸매와 진면목을 보여주고 싶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해미는 “소극장의 경우 관객의 눈을 바라보면서 관객과 더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진짜 이유를 설명했다.

<키스 앤 메이크업>은 한때는 잘 살았지만 구조조정과 사업실패로 빚만 남은 부부가 위장 이혼하면서 겪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를 시트콤 형식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다.

박해미는 경제 위기로 인해 ‘집이라도 건지자’는 남편의 위장 이혼 제의에 어쩔 수 없이 도장을 찍었지만, 완벽한 조건을 갖춘 연하남의 사랑 고백에 흔들리는 아내 ‘강이나’ 역을 맡았다.

한편 박해미와 함께 강이나 역에는 추정화가 맡았으며, 남편 ‘하찬은’ 역에는 주원성, 김도신이 맡았다. 위장 결혼의 증거를 밝혀내기 위해 이들 부부에게 접근하는 심부름센터 사장 ‘배 베드로’ 역에는 최오식, 이한샘이 맡았고, 매력적인 연하남 ‘샘’ 역에는 임천석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