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궁이’ 길용우 아들-정몽구 회장 외손녀, 결혼 비하인드 공개 (출처: MBN 예능프로그램 ‘아궁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길용우의 아들과 정몽구 회장 외손녀의 결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아궁이’에서는 베일에 쌓여있는 재벌가들의 결혼 세계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최근 배우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씨와 현대자동차 정몽구 회장의 외손녀인 선아영씨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재벌가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 상황.

최근 진행된 ‘아궁이’ 녹화에서 패널들은 “이들의 결혼은 정략적인 만남에 의해 이뤄진 것은 아닌 것 같다”면서 연예인과 재벌가의 혼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길용우의 측근이기도 한 패션 디자이너 하용수는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 맞다”면서 “이성적인 감정이 무엇인지 알기도 전에 만났고, 그 이후 오랜 시간 서로를 알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에 주위에서는 “그래도 서로의 집안에 대해서 서로 알고 있었을 것 아니냐. 그래도 그 부분이 결혼의 주된 이유는 아니었을 것”이라고 의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재벌가의 평균적인 결혼 비용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