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머니 환전 Festival 시행… 12월 1일부터 3개월간
KEB하나은행, 하나머니 환전 Festival 시행… 12월 1일부터 3개월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 하나머니 환전 Festival 시행 포스터 (제공: KEB하나은행)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겨울방학 및 동계 환전성수기를 맞아 환전 손님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2017년 2월 말까지 3개월 동안 ‘하나머니 환전 Festival’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항소재 영업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손님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사이버 환전 및 콜센터 환전 손님도 포함된다.

금액에 따라 주요 통화(USD, EUR, JPY)는 최대 80%, 기타 통화는 최대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하나멤버스 회원이 모바일앱 1Q뱅크를 이용해 환전하는 경우에는 주요 통화 최대 90%, 기타 통화 최대 4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명이 넘는 손님에게 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외에도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는 롯데면세점, 엔타스면세점, 시티면세점 등의 면세점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여행손님께는 무료여행자보험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이라면 이번 행사기간을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차별화 된 환전 이벤트로 많은 손님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