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 (제공: 앱코)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가 신제품 케이스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수라 케이스는 앱코의 인기 중저가 라인업인 이카루스 파이널 케이스의 깔끔한 알루미늄 헤어라인 패턴을 비롯한 디자인 아웃라인을 모본으로 하되 흡기를 위한 매쉬재질 인테이크가 새롭게 적용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한층 원활한 흡기와 LED 쿨러를 통한 화려한 광원 연출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그뿐 아니라 섀시 역시 최근 트랜드인 파워가림막 적용 하단파워 섀시로 새로워졌고, 측면에는 풀아크릴 윈도우를 탑재해 더욱 시원한 튜닝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ODD를 비롯한 외부 5.25 기기를 1ea 장착 가능하며, 저장장치는 HDD 2ea/ SSD 3ea 까지 최대 5ea 장착 가능, 그리고 240㎜ 듀얼라디형 수랭킷 역시 설치 가능(전면)하다. VGA는 최대 370㎜ 길이까지, CPU 쿨러는 최대 159㎜ 높이까지 호환된다.

전원 버튼과 리셋을 포함한 멀티포트 조작부는 전면 디자인 훼손을 막기 위해 제품 상단에 마련됐으며, USB3.0 1ea와 2.0 2ea를 오디오 포트 및 팬컨트롤 스위치와 함께 위치했다.

특히 아수라 케이스에 기본 탑재된 팬컨트롤러는 흡기와 배기를 분할할 수 있는 2채널 방식으로 기본 제공된 3ea의 화이트 LED 쿨러(전면 2ea/후면 1ea)와 상부 및 HDD 배기부에 선택에 따라 옵션 설치한 쿨러를 효율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기존 인기모델인 이카루스 파이널 케이스의 부분 변경 모델이지만 훨씬 저렴하게 출시돼 한층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아수라 USB3.0 풀아크릴 윈도우 케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부분은 등록된 제품정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앱코는 아수라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판매를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