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리필 해산물 뷔페로 주목 받고 있는 '에비슈라'

대게, 대하, 스테이크 무한 리필 해산물 뷔페 ‘에비슈라’

최근 소비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가격 파괴 전문점이 다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대개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비용을 축소하고 매장 고정비용과 인건비 절감 등을 통한 박리다매 전략으로 불황탈출을 노리며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

최근 값비싼 해산물을 직거래를 통한 유통비용 축소, 직접 생산가공으로 마진확보, 매장 고정비용 절감, 원재료 대량구매, 박리다매 전략으로 해산물 가격을 혁신적으로 절감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

압구정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에비슈라(www.ebishura.co.kr 02-3443-4455)가 그 주인공으로 다른 씨푸드 뷔페와 달리 낮, 밤시간 구분 없이 신선한 대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며 새우, 소라, 석화 등 각종 해산물과 연어회, 참치회 등 다양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신선한 육회와 골뱅이, 소라무침, 문어숙회, 해파리냉채, 간장게장, 홍어 등의 특별 메뉴와 유산슬, 탕수육, 입에서 살살 녹는 다양한 스시와 롤, 최고급 소고기로 만든 스테이크, 피자, 스파게티 등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분야의 요리를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호텔처럼 세련되고 자연친화적인 고급 인테리어 컨셉을 자랑하는 에비슈라는 단체고객을 위한 별도 공간이 있어 돌잔치, 생일파티 등 각종 모임을 가질 수 있으며 넓은 홀 한쪽에는 수유방이 설치돼 있어 아이를 동반한 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에비슈라는 주방을 오픈형으로 구성해 전문 요리사들이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으며, 즉석에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에비슈라는 특히 각종 해산물과 샐러드 초밥, 스시는 기본이고 스테이크와 면요리 한식까지 제공된다.

대형 해산물레스토랑 답게 여유있는 공간과 은은하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여서 요즘 가족단위의 고객들로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깔끔함을 좋아하는 여성들이나 요리와 술을 함께 즐기길 원하는 직장인, 푸짐한 요리를 선호하는 학생이나, 맛있은 요리를 즐겨 찾는 어르신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1인당 점심 요금이 2만 원대, 평일 저녁과 주말은 3만 원대로 고급 해산물 부페치고는 저렴한 편이다.

다른 곳과는 달리 대하나 대게와 같은 고가의 메뉴에 대해서 별도 비용이 추가 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따라서 에비슈라는 돌잔치 등의 가족 모임은 물론 가족단위 고객, 직장 모임, 회갑이나 회식모임도 자주 이뤄지는 데 이 경우 인원수에 따라서 제공되는 서비스들이있어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30명~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모임의 성격에 따라서 음향이나 각종 영상 기자재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때문에 기업 모임 등도 개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