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 SLP가 2017년 유치부 신입생 모집을 맞아 유아 영어 몰입과정인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설명회를 전국에서 진행한다.

전국 학당에서 진행되는 ‘레인보우 브릿지’ 유치부 설명회는 서강대 영미어문학과 교수 및 SLP 영어교육연구소의 영어교육 전문가,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자체 개발한 5~7세 대상의 영어몰입 과정이다.

‘레인보우 브릿지’는 서강 SLP의 21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집약한 전인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4대 영역(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통합적 발달은 물론, 사회, 정서, 인지발달 등 유아의 전반적인 성장까지 가능하다.

또한 바른 인성을 키워줄 수 있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반듯한 길러주는 SLP 자체 개발 교재 ‘파인트리(Pine Tree)’를 정규 과목에 반영해 수업에 활용한다. ‘파인트리’ 수업에서는 질서, 나눔, 공경, 협동 등 8가지 인성 덕목을 주제로 유아시기에 꼭 배워야 할 인성을 교육한다.

‘레인보우 브릿지’는 졸업 후 체계적인 초등 연계 프로그램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 과정을 통해 초등 고학년까지 영어교육을 이끌어 줄 수 있다. ‘SAP’ 과정에서는 미국 교과서와 SLP 자체 개발 교재 학습을 통해 자유로운 영어 의사표현은 물론 창의적, 비판적 사고력과 함께 전략적 학습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영어 몰입 교육을 받게 된다.

서강 SLP의 ‘2017년 유치부 설명회’는 오는 25일 성동 SLP를 시작으로 전국 65개의 SLP 학당에서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 희망자는 학당별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전국 설명회 일정은SLP 홈페이지(www.slp.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학당에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