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6일까지 2017년 공무원 시험 실전 커리큘럼을 공개하는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 전략 설명회는 2017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과목 등의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KG패스원은 설명회를 통해 공무원 시험에 대한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은 물론 출제자의 시각과 출제 의도 분석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합격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기본학습, 심화학습, 약점보완, 문제 적용 및 해결의 단계별 목표 관리 방법도 전수한다는 각오다.

이번 설명회는 ▲7/9급 통합 설명회 ▲7급·9급 직렬 설명회 ▲세무 단독반 설명회 ▲한교원장반 설명회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장소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아이비빌딩 KG패스원 본원으로 모두 동일하다.

‘7/9급 통합 설명회’는 오는 22일(토) 오후 3시 7급·9급 공무원 시험 정보와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9급 직렬 설명회’는 오는 29일(토), 11월 5일(토) 오후 2시 한교 종합반 901H·901K 팀별 교수진이 직접 전한다. 각각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7급 직렬 설명회’ 및 ‘ 세무 단독반 설명회’가 진행된다.

각각의 이튿날인 오는 30일(일), 11월 6일(일) 오후 2시에는 한교 프리미엄 종합반인 ‘한교 원장반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합격 전략 설명회 참여 희망자는 온라인으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합격 전략 설명회 사전 참여 접수 및 상세 정보 확인은 KG패스원 홈페이지(www.passone.net)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KG패스원 강남 분원에서도 설명회가 진행된다. 오는 29일(토), 11월 5일(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동심빌딩 KG패스원 강남 분원에서는 강남 관리형 종합반의 ‘강남 학원 설명회’가 개최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KG패스원 한교 출신의 공무원 시험 합격생이 참여하여 생생한 합격 수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여하는 합격생들은 한교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 및 공무원 시험 준비 시 유의사항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경험담을 상세히 들려줄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