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대표 오재환)은 20일 육군사관학교(학교장 최병로 중장)와 교류, 협력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제공: YBM)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대표 오재환)은 20일 육군사관학교(학교장 최병로 중장)와 교류, 협력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서울 노원구 소재 육군사관학교 학교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오재환 YBM 대표와 최병로 육군사관학교 학교장(중장) 외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인프라를 기반으로 교류를 증진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YBM은 육군사관생도 및 간부들 대상으로 무료 영어특강과 토익(TOEIC) 및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응시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육군사관학교는 YBM의 안보교육 지원과 시험 장소 제공 및 행정지원 등에 협조하기로 했다.

오재환 YBM 대표는 “YBM이 갖고 있는 영어 인프라를 통해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영어 실력 증진과 함께 글로벌 소통 능력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