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관 ‘필핀유학’에서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필리핀어학원 대상으로 50~70% 파격적인 학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5일부터 진행된 비수기 첫 번째 프로모션의 연장 이벤트다.

이번 비수기 2차 프로모션은 출국일에 상관없이 진행되며, 신청 방법은 ‘필핀유학’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가고 싶은 어학원을 확인한 후 양식에 맞게 견적 요청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비수기 프로모션은 바기오, 세부, 마닐라, 일로일로, 바콜로드 등에 위치한 필리핀어학원들이 함께한다. 

참여하는 세부어학원은 SME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EV어학원, 유벡어학원, BOC어학원, CIA어학원, UV어학원, CIJ어학원 등이 있다. 바기오 어학원은 베씨어학원, 이에듀어학원, JIC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등이 있다. 그외 일로일로 MK어학원, 마닐라 CNN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오케이어학원 등도 포함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1:1 상담은 카카오톡(ID: gswkes 또는 pilpin)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필핀유학은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호주워킹홀리데이 및 일자리 알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