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유아교육 전문 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는 TV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시즌 2가 이달 26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전 9시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된다.

‘내 친구 호비’ 시즌2는 에듀챌린지가 2006년 ‘내 친구 호비’ 시즌 1을 방영한 지 10년 만에 선보이는 유아교육 전문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아이챌랜지의 메인 캐릭터 ‘호비’를 중심으로 베니, 페로, 냥이 등의 친구들과 함께 평화롭고 아름다운 챌린지 섬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재미와 교육적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 아이들은 호비와 친구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과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지켜보며 용기와 배려, 협동심, 창의력 등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다.

‘내 친구 호비’의 원작인 ‘시마지로의 와우’는 일본의 대표적 교육문화기업 베네세 코포레이션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월드 미디어 페스티벌 2013에서 에듀케이션 부문 그랜드 어워드 수상 및 에듀케이션 프리스쿨 킨더가든 부문에서 골드를 수상한 바 있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작품이다.

한편 에듀챌린지에서는 ‘내 친구 호비’ 시즌 2 방영 기념으로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와 방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하며 호비 캐릭터 상품 및 음료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내 친구 호비’ 시즌 2 주제가와 미리보기 등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캐릭터 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