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댇전지사. (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는 서울 종로, 강남, 신촌, 홍대 및 부산과 대구에 이어 edm유학센터의 7번째 지사인 대전지사를 26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대전지사는 충남대학교 정문 앞, 1호선 유성온천역 7번 출구에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할 뿐 아니라 학생들이 밀집한 충남대학교 앞에 자리 잡아 대전 및 충남지역 학생들의 유학고민을 크게 덜어줄 예정이다.

지사 내부에는 개별 PC가 설치된 상담실들이 있어 최적의 환경에서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와 1:1 밀착 컨설팅 진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넓은 컨퍼런스룸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 마치 카페에 와 있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edm유학센터 댇전지사. (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뉴스천지)

한편 edm유학센터는 9월 대전지사 오픈을 기념해 장학금부터 맥북에어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국내 7개 전 지사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동시에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edm유학센터가 추천하는 학교 중 24주 이상 등록 시 장학금 50만원을, 36주 이상 등록할 경우 맥북에어를 제공한다.

또한 지인과 edm유학센터 지사를 방문 후 유학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100% 증정한다. 그 외 대전지사 방문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edm유학센터가 제작한 에릭남 노트 한정판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대전지사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86, 포커스타운 2층(충남대학교 정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지사 소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