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준영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물의에 대해 사과하고 사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정준영이 여자친구 몰카 촬영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정준영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몰카 촬영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정준영은 “이번 일로 물의를 일으키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첫 마디를 뗐다.

이어 “(보도된)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 또 상당한 개인적인 영역에 대한 보도들로 의도치 않은 큰 고통을 겪고 있다. 이번 일로 인해 더 이상의 피해가 생기지 않았으면 해서 (전 여자친구) A씨와 의논한 끝에 기자회견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논란이 된 영상에 대해선 “올해 초 서로 인지 하에 장난 삼아 촬영한 짧은 영상으로 바로 삭제했다. 몰래 카메라는 아니다. 바쁜 스케줄로 A씨에게 소홀해진 과정에서 A씨가 우발적으로 촬영 사실을 근거로 신고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 성추문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가수 정준영이 기자회견 전, 후로 고개를 숙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정준영은 전 여자친구인 A씨에 대해선 “대중의 관심에 익숙지 않은 사람이기에 괴로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 모든 상황을 제공한 것은 전적으로 내 책임이다. 나만 떳떳하면 넘어갈 수 있다고 섣불리 생각한 것이 너무 큰 잘못이었다”며 거듭 사과했다.

끝으로 정준영은 “경솔한 행동으로 가족, 팬분들, 관계자분들께 실망감을 안겨 드려 깊이 사죄한다”면서 “수사 기관에 요청사는 조사 과정에 성실히 임할 것이고 말씀드린 모든 말이 사실임을 밝히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정준영이 성관계 중 휴대전화로 자신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했다며 지난달 6일 경찰에 고소했다가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고소를 취하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