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9월 키자니아는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키자니아에서 직접 체험을 하며 한 뼘 더 성장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몰입’ ‘나는 미래의 ○○○’ ‘성취감’ 등 총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이 중 한 주제를 선택해 그 주제에 맞는 아이의 키자니아 체험 사진을 이메일(kids_photo@kidzania.co.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9월 한 달간 접수, 10월에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작에게는 ▲라센느 뷔페 4인권과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1등) ▲라센느 뷔페 2인권과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2등)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3등) ▲키자니아 2인 가족 초대권 등 선물과 함께 키자니아 모델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4등)이 부여된다.

키자니아는 더불어 추석 기간 방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은 온 가족이 한복을 입고 ‘추억’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흑백, 또는 세피아 톤의 색다른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매일 선착순 40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촬영 사진은 현장에서 무료로 인화해준다.

키자니아는 이 밖에도 9월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