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전국 방방곡곡 한가위 할인 대잔치
NH농협카드, 전국 방방곡곡 한가위 할인 대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카드, 전국 방방곡곡 한가위 할인 대잔치 (제공: NH농협은행)

하나로마트 및 주요 대형할인점 최대 30% 현장 할인
온라인쇼핑·홈쇼핑 할인, 백화점·복합몰 상품권 증정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선물세트 구매 등 쇼핑고객을 위해 하나로마트 및 주요 대형할인점에서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하며, 롯데슈퍼마켓에서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추석선물세트 최대 40%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킴스클럽과 창고형 매장인 롯데 빅(VIC)마켓에서 구매 시 추석선물세트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쇼핑 및 홈쇼핑에서도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SSG, 홈플러스몰, 하이마트몰 등 온라인쇼핑에서 구매 시 쿠폰, 즉시할인, 청구할인 등이 있으며, 현대홈쇼핑, 신세계티비쇼핑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10% 청구 할인할 수 있다.

백화점 및 복합몰에서도 NH농협카드로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