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대표 차길영)에서 오는 9월 1일 평가원 모의고사(모의평가: 모평)를 앞두고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대표 수능 기출분석 강좌 ‘수능적 발상’ 열공단 2기를 모집한다.

‘수능적 발상 열공단 2기’는 이달 12일부터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선발된 학생은 오는 9월 모평을 위한 12일간의 학습 계획, 타임 어택 진단평가, 학습 피드백 등 9월 모평에 확실한 성적 향상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단기 무료 개별 학습관리가 진행된다.

이들은 차길영 대표의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강좌와 수능 기출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강좌, 시간 단축을 위한 ‘타임어택 진단평가’를 함께 묶어 성적 향상을 위한 실전력 강화에 초점을 두어 학습이 진행된다.

또 12일간 9월 모의고사 시험범위에 해당하는 마으겔로쉬와 수능적 발상 개념강의를 듣고 기출문제 분석 강의를 통해 차길영 대표의 빠른 풀이법을 전수받은 뒤 3일에 한 번씩 진단평가로 자신의 실력과 취약점을 파악한다.

열공단 학생의 학습 진행상황에 따라 각각 포인트도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매주 랭킹을 발표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개념과 문제풀이 학습 이후 타임어택 진단평가를 진행하여 고득점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별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학생들의 경쟁의식을 북돋고 추가 보상으로 열공 의지를 더욱 높이겠다는 취지다.

‘9월 모의고사 대비 열공단’은 고1 과정의 프리미엄 클래스와 고2 과정의 수능적발상 패키지강좌 구매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열공단 2기 신청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써니보틀’이 무료로 증정되며, 매주 피자·빙수·아이스크림 등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