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공부방 창업 대비 ‘해법독서논술’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신학기 공부방 창업 대비 ‘해법독서논술’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법에듀(대표이사 임학수)의 독서논술 브랜드 ‘해법독서논술’이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에 맞춰 공부방 예비 창업자를 위한 8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독서논술 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을 준비 중인 주부, 직장인 등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지난 5일 부산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9월 6일 김해, 양산 지역까지 총 38회 진행될 예정이며, 거주지와 가까운 지사에 사전 문의 및 신청 후 참석하면 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해법독서논술 학원/교습소/공부방 창업 정보, 교재 및 프로그램, 홍보/마케팅 지원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소규모로 진행되므로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해법독서논술 사업단장은 “다가오는 9월 신학기에 맞춰 공부방 오픈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해법독서논술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공부방 창업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설명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해법독서논술 전국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deejirerr 2016-08-11 22:04:13
독서논술 준비하는 학생들 만큼이나 창업 열풍도 큰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