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KBS온평원)은 누적방문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BS온평원은 해외여행을 앞두고 외국어 회화 공부를 하려는 이들을 위해 ‘여행 회화 강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KBS온평원에서 제공하는 외국어 회화 강좌 중 하나를 선택하면 수강기간 30일 연장, 최대 30% 할인, KBS온평원 포인트 1000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태국어 등 세계 각국의 언어별 강좌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강좌들은 세계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공항, 식당, 쇼핑, SOS 등 12가지 유형으로 나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오는 7월까지 일본어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일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일본 가실 준비됐나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본어 전 강좌 20%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비타500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BS온평원에 회원가입을 마친 뒤, 이벤트 기간 내 일본어 강의 중 하나 이상을 수강신청을 하고 공부를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KBS온평원의 일본어 강좌는 문법은 물론 JLPT 시험준비와 JPT 고득점대비, 여행회화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KBS온평원은 현재 자체제작 또는 국내 교육전문업체가 제공하는 교육 전 분야 4000여종의 이색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최근 타로카드 강좌 ‘도전 타로마스터’와 외국어 강좌 등이 인기를 끌며 누적방문자 200만명을 돌파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