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 가족사랑 함께 실천해요”
“매주 수요일, 가족사랑 함께 실천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학생복 제2회 ‘가족사랑의 날’ 거리 캠페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오는 4일 제2회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거리 캠페인은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성된 ‘수요일愛 봉사단’ 100여명과 함께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 옆 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愛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비롯해 가족사랑 관련 배지(badge) 만들기 체험, 한 단어 인터뷰, 퀴즈 등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캠페인 시작 전에는 봉사단으로 선정된 100여명이 가족사랑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행사장 일대에서 거리행진을 하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마트학생복 모델인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가 100여명의 봉사단과 함께 선보이는 대규모 플래쉬몹 퍼포먼스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가족사랑의 날’이 가진 의미를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랫말과 흥미로운 안무로 이루어진 이 퍼포먼스는 지난달 미리 공개된 캠페인 뮤직비디오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외 두 아이돌 그룹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어 행사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smartzzang.com/familylov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