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포스터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고하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19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국내외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144명(남 72명, 여 72명)의 참가 대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8일부터 22일까지며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하고 최종 참가자는 소정의 서류심사와 컴퓨터 추첨 및 건강검진을 통해 오는 5월 4일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언제까지나, 함께,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7월 1~21일까지 총 20박 2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부산시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울산, 대구, 상주, 대전, 세종, 천안을 거쳐 서울에서 완주식을 끝으로 총 597.6㎞를 걷게 된다.

박카스와 함께하는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동아제약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코드이다.

참가 대원들은 우리나라 국토를 직접 두 발로 걸으며 평소에는 느껴 볼 수 없었던 육체적 한계와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끝내 두 발로 완주함으로써 어떠한 고난과 역경도 이겨 낼 수 있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된다.

참가 신청과 구체적인 행사 개요 안내는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나 행사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