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기 퓨처스 프로그램 교육생 이론 교육 현장 (제공: 이스트소프트) ⓒ천지일보(뉴스천지)

‘제1기 퓨처스 프로그램’ 개강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자사가 운영하는 SW 개발자 양성을 위해 선발된 교육생을 대상으로 ‘제1기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교육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은 미래의 우수 SW 개발자 양성을 위해 진행되는 교육과정으로, SW 개발자로서 성장 가능성과 열정을 가진 다양한 분야의 인재 총 20명을 제1기 교육생으로 선발했다.

제1기 교육생은 집중적인 SW 개발 이론 교육은 물론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론과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두루 갖출 수 있다.

‘퓨처스 프로그램’의 교육과정은 총 1년이며, 3개월간 집중적인 전문 이론 교육과 이후 9개월간 최소 5회 이상의 모바일 및 웹서비스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제1기 교육생은 전문 이론 교육 과정수강을 시작했으며, 3개월간 총 560시간 동안 자바웹(Java Web)과 모바일 개발을 중점적으로 학습할 예정이다.

특히 이론 교육 프로그램은 SW 개발 강의는 물론 자율 프로젝트 수행과정도 포함돼 학습한 내용을 실제 프로젝트에 즉시 접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접할 수 있다.

한편 위탁 교육 기관인 비트교육센터에서 3개월간의 이론 교육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은 이후 9개월간 회사의 전문 SW 연구 시설인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로 이동해 다양한 주제의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선발된 제1기 교육생에게 ▲교육 훈련비 전액 지원 ▲활동비 지원(매월 100만원 이상) ▲기숙사 및 중/석식 무료 제공 ▲정규직 전환 심사 기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