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힐스파 월풀스파 모습.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www.dragonhillspa.co.kr)는 14~15일 설날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가족과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드래곤힐스파는 14일 입장객 중 커플룩을 입고 온 커플 중 여성은 공짜인 ‘커플룩 1+1 행사’와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 드래곤(용) 사진을 찍어 오면 입장료의 50%가 할인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3~15일까지 하루에 4팀씩 선착순 예약을 받아 월풀스파 이용 시, 와인 한 병과 초콜릿 서비스를 받으며 이색스파를 즐길 수 있도 있다.

15일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는 오후 2~5시까지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스페셜 매직퍼레이드, 어린이 댄스대회, 아슬아슬 빙고게임, 코믹 OX퀴즈 등 행사가 진행되며 다양한 생활용품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찜질방 검색포털 ‘찜질방 닷컴(www.zzimzilbang.com)’ 마케팅 담당 윤혜련 대리는 “드래곤힐스파가 자사 사이트에서 찜질방 평가 1위인 점은 항상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매번 다양한 행사를 펼쳐가기에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드래곤힐스파는 7층 구조의 대형 스파이며,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가까운 주말 나들이 장소로 매우 편리하다.

문의)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