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2016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단기합격반’을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한 ‘단기합격반’은 단기간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심화이론과 핵심요약, 단원별문제풀이 강좌로 구성된 특별반이다.

이론과 정리, 실전과정의 3단계 완전 학습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심화이론인 이론과정은 자주 출제되는 단원을 집중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한다. 또한 핵심요약은 정리과정으로 핵심 요약을 통해 합격에 필요한 이론체계를 완성할 수 있다.

단원별 문제풀이는 실전과정으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구성된 단원별 문제풀이로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다.

‘단기합격반’을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은 서울 대방과 노원, 천호 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수원과 부천학원 등이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과 1차 단기합격반, 2차 단기합격반 중 선택수강 할 수 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단기합격반’은 4월 10일까지 각 학원 별로 신청할 수 있다. 학원 강의 외에도 동영상 강의와 모바일 강의가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다음달 5일 과 6일 양일 간 광주와 대전에서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각 설명회 별로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공인중개사란 부동산중개업법에 의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를 의미한다. 부동산의 매매나 교환, 임대차를 중개하는 일 외에 부동산 컨설팅, 분양, 개발 등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어 유망직업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9일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