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신학기를 앞두고 ‘윤선생 다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다드림 이벤트’는 윤선생에서 줄 수 있는 서비스와 선물, 혜택 등을 빠짐없이 모두 다 준다는 내용의 이벤트다. 전국 윤선생영어숲(학원)과 우리집앞영어교실(교습소·공부방)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윤선생영어숲 학원이나 우리집앞영어교실 교습소·공부방을 방문해 자녀 영어교육을 상담받는 학부모 전원에게는 스마트웰컴팩을 증정한다.

스마트웰컴팩에는 윤선생 백팩을 비롯해 캐릭터가 새겨진 연필, 볼펜, 필통, 종합장, 스티커 등 미니 문구세트가 들어있으며, 어휘학습에 유용한 어휘포스터 5종 및 수능1004단어장이 포함돼 있다.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마트웰컴팩 안에 들어 있는 상품응모권을 응모하면, 총 506명에게 김치냉장고, 캡슐커피머신, 자전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0일 윤스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윤선생 스마트학습법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픈 클래스’가 전국 윤선생영어숲 학원과 우리집앞영어교실 교습소·공부방에서 열린다.

스마트 오픈 클래스는 회원이 아니더라도 윤선생 학원과 교습소·공부방의 실제 수업에 1주일간 참여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이에게 꼭 맞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인지를 직접 체험해본 뒤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제공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1주일 수업 체험을 마친 학생 모두에게는 문화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홈페이지(www.yoo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