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채영-이병헌.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 주연배우로 캐스팅된 이병헌과 한채영이 각자의 캐릭터 ‘W’와 ‘J’의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작품에서 이병헌은 1907년부터 2010년까지 100년의 시공을 넘나들며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사람들을 미스터리 공간 DJC로 안내하는 인물 ‘W’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초 공개된 스틸 속 이병헌은 전작과는 상반되게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한치의 빈틈없는 블랙 수트로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에서 이병헌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추는 한채영은 미스터리한 캐릭터 ‘J’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공개된 스틸 속 한채영은 화려한 CF 속에서 금방 튀어 나온 것 같이 아름답지만 슬픈 스토리가 예감되는 모습이라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미스터리한 공간 DJC를 통해 영원히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켜야 하는 운명을 가진 J는 사랑하는 W를 살리기 위해 스스로 거대한 수조 속에 갇히게 되는 인물로 100년의 시간 동안 유리벽 사이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만 봐야 하는 슬픈 여인이다.

한채영은 서양식 드레스뿐만 아니라 바디 라인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쉬폰 소재의 레드 원피스까지 선보이며 고혹적인 여신으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다.

100년의 시공을 초월하며 슬픈 사랑을 나누게 될 이병헌과 한채영의 앙상블이 기대되는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장르의 영화로 3월 초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지.아이.조>에서 스톰 쉐도우 역으로 출연한 이병헌이 후속편 주인공으로 비중이 격상돼 좋은 소식을 알리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