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사회 발전 공헌 대상’에서 평화운동 실천부문으로 이승주(오른쪽) 신천지 시몬지파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홍란희 기자] 이승주 신천지 시몬지파장이 지난 7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사회 발전 공헌 대상’에서 평화운동 실천부문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 주최, 대회조직위원회·㈜뉴미디어코리아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시상 행사는 대한민국 우수 국회의원 대상 및 사회 발전 공헌 대상’으로 나뉘어 사회 공헌도에 따른 심사 결과로 시상이 이뤄졌다.

대회조직 심의 선정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평화운동 실천부문’으로 대상을 수상한 이승주 시몬지파장은 종교와 인종의 벽을 허무는 아름다운 벽화그리기 봉사를 비롯해 전통시장 살리기 캠패인과 광복 70주년을 맞아 조국을 위해 희생한 숭고한 선조들의 뜻을 기리고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나라사랑 평화나눔 활동으로 다수의 국내외 평화운동 실천에도 앞장서는 등 사회발전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 이승주(왼쪽부터 3번째) 신천지 시몬지파장이 지난 7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사회 발전 공헌 대상’ 수상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한편 대한민국 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자는 안상수·서영교·박덕흠 국회의원을 비롯해 유윤근·박홍근·민홍철·이미경 의원 등으로 31명이며 사회 발전 공헌 대상은 이승주 신천지 시몬지파장을 비롯해 정인화 국세청 서기관, 한한국 세계 평화작가, 김만호 한양공업고등학교 부장교사, 이진우 행복한 교회 목사, 이광석 뉴스8080 발행인, 홍순철 한일 가스 산업㈜ 대표이사 등 총 3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