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황 포착’ 이효리, 과거 이상순 생일 파티 사진 공개 (사진출처: 이효리 블로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이효리의 근황이 포착된 가운데 그의 남편이자 가수 이상순의 생일 파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4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해피버스데이 상순’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효리는 “오늘은 우리 상순 귀 빠진 날”이라며 “친정 엄마랑 언니들이 모두 제주에 놀러와 생일상을 차려주셨다. 결혼 후 첫 생일이라 챙겨주고 싶으셨다고”라는 글을 올렸다.

또 “상순은 오랜만에 기분이 아주 좋아보인다”며 “오랜만에 친정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고 행복했다. 엄마, 고마워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순은 고깔모자를 쓰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한편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림 그려서 우편으로 마음 전하며, 멀리 있지만 뭔지 모르게 가까이서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고마운 효리. 층층이 내려오면서 사진 찍으라는 효리. 찍으란다고 찍는 나. 그냥 늘 자랑하고 싶은 우리 효리. 참 잘 살고 있어서 사진 안 올리려다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와 정샘물은 어깨에 손을 올린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 후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