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 비스(대표 조성경)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수험생을 위한 특별 혜택은 1년간 사용이 가능한 240만원(12회) 상당의 요요방지 프로그램이다. 그간 수능으로 인해 건강관리, 체중관리에 신경을 못 쓴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대학교 입학 전까지의 시간을 활용해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내용이다.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며, 올해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 후 제시해야 된다. 또한 이번엔 수험생뿐만 아니라 그 가족까지 혜택 범위를 늘려 동일하게 제공된다.

요요방지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최고의 적인 요요 현상을 미연에 방지해 체중 유지를 위한 것이다.

또한 관리 후 변화가 올 수 있는 몸 상태 및 잘못된 식생활 습관을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다시 바로 잡아준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노유민도 현재 이 프로그램으로 체중 관리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쥬 비스 홈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쥬 비스 조윤경 상무는 “수능 준비로 건강에 소홀할 수밖에 없는 수험생을 위한 준비한 이벤트다”며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활기찬 대학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쥬 비스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요요방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캄보디아, 르완다의 불우 이웃을 위한 기부 행사에 참여할 경우다. 또한 비 오는 날 등록한 사람에게도 3회 혜택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