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령수앤수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 전 제품 이미지와 모델 이미지 (사진제공: 보령수앤수)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수앤수가 자사 제품 ‘스파더엘’의 현대홈쇼핑 누적매출 100억 돌파를 기념해 오는 1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춘유턴팩” “회춘팩”이라는 별명을 가진 스파더엘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는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이래로 4개월 동안 100억이라는 누적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제품은 타이트닝펄마스크14박스(1박스 4회분 /40,000원), 스파더엘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 100ml, 스파더엘화이트닝&안티링클 펄 크림 50ml 등으로 구성된 기능성 얼굴 피부관리 제품세트로 9만 90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파더엘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1제와 2제의 일체형 용기로 사용이 간편하고 진주 가루·알부민·옥수수 전분·알로에베라잎즙가루·알란토인·귀리커넬추출물 등을 함유해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더해 얼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파더엘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와 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용 기능성 화장품으로 진주추출물과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미백 및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파더엘타이트닝 펄 마스크 담당 박정희 BM은 “스파더엘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사용직 후 확실한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