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츄럴라이프가 9일 시즌 첫 홈쇼핑 론칭하는 ‘삼부커스’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 네추럴라이프)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네츄럴라이프가 ‘삼부커스슈거프리’ 제품을 오는 9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첫 홈쇼핑 론칭인 이번 행사를 통해 네추럴라이프는 삼부커스 10병을 국내 최저가인 17만 9000원에 제공한다. 이밖에 일시불 구매시 10000원 할인, ARS구매시 1000원 할인, 무이자 10개월 등의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네추럴라이프에 따르면 ‘삼부커스’는 최고 품종의 엘더베리를 64배 고농축한 시럽제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삼부커스는 원액 섭취는 물론 요거트, 우유 등에 타먹거나 영양빵·쿠키반죽, 빙수에 넣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나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도 효과적이다.

관계자는 “환절기에 면역력 강화제품으로 각광받는 엘더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력은 3배 이상, 안토시아닌은 크랜베리보다 4배 이상 높고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한 슈퍼푸드”라며 “특히 삼부커스는 3년 연속 미국 내 브랜드 파워 1위를 지킨 네이쳐스웨이(Nature's Way)사의 미국완제수입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오리지날 제품으로 인지돼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