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시사 컨설턴트 대상 지국 교육 현장 사진. (사진제공: YBM시사)

오는 11월 6일까지 홈페이지·우편 지원 접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딱맞춤 교육’ YBM시사(대표 최재호)가 내달 6일까지 유아·초등 방문 학습지 신입 교육 컨설턴트를 모집한다.

YBM시사(구 시사주니어) 설립의 기초가 된 유아·초등 방문학습지 사업은 모회사인 YBM의 5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수준 높은 교재와 전문화된 교수법, 전국 체인망을 바탕으로 성장해 2015년 현재 전국 110여개 지국과 10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영어를 비롯해 수학, 한자 등 다과목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스토리랜드’ ‘YBM파닉스’ ‘학연교실 딱맞춤수학’ 등이 있다.

YBM시사 방문학습지 교육 컨설턴트들은 회원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학습 방법 등에 대해 전반적인 카운셀링을 담당하며, 주 1회 방문을 통해 학습 진도와 성취도 등을 점검하고 학생이 스스로 풀지 못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역할을 한다.

신규 컨설턴트들은 본사에서 진행되는 3일간의 전문 프로그램 교육과 지국에서 진행되는 2일간의 기본소양 교육으로 이원화된 ‘신입 교사 양성 과정’을 마친 후 희망 지역 YBM시사 지국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특히 YBM시사는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컨설턴트들의 역량 강화와 자기계발을 적극 돕고 있다. 현재 재직자 대상 프로그램으로 테솔(TESOL), 유아 지도사, 영재 지도사 등 각종 자격증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최근에는 컨설턴트들의 수학 교육 전문성 강화를 위해 6개월 과정의 ‘수학 지도사 양성과정’도 신설, 1기 모집에 4: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그 외 YBM시사 교육 컨설턴트에게는 YBM어학원, 전화영어 등의 수강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본인 외 자녀에게도 학습지 1과목 무료 수업, 직영 ECC 어학원 30~50%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컨설턴트에게는 정규직 전환 및 승진 기회는 물론 해외여행 포상, 프랜차이즈 학습관 사업 개설 시 가맹비 50% 할인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신규 컨설턴트 공개채용에는 관련학과 기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년제 대학이상) 중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 전국 지국 및 홈페이지(www.sisaj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