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북·부산 지사장 모집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해법독서논술’에서는 독서논술 사업을 함께 선도해 나갈 지역 지사장을 모집한다.

최근 교육부에서 발표한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앞으로는 독서토론논술 교육에 대한 관심이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독서논술 교육 업계에서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는 해법독서논술의 지사장 모집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지사장 모집은 ▲경기 부천 ▲경기 하남, 광주, 여주, 이천 ▲경상북도 구미, 김천 ▲부산광역시 서부지역이 대상이다.

독서논술 학원·교습소·공부방 사업에 대한 이해가 깊고 본사와 각 지역 교실, 지사의 상생을 위해 성심성의껏 운영할 수 있는 적극적 사업 마인드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 지사장 모집은 지역 지사와 본사가 협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본사와 지역 지사, 학원·교습소·공부방 원장님들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해법독서논술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상생할 수 있는 긴밀한 관계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종 지사장은 본사 면접을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02-6711-2567)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baccal.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교과연계 통합논술 프로그램으로 자기주도학습과 모둠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표현력 및 사고력을 키워주며, 교과 연계를 바탕으로 하여 학습 능력 및 학교 성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중등 브랜드인 셀파중등논술은 입시에 더욱 초점을 맞췄다. 최신 교육과정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토론능력, 심층 면접능력은 물론 고입의 핵심인 자기주도학습전형을 대비한 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