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헤옥 기자] 28일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NEW 런칭특가!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3D OO 공법으로 만들어진 특수 입체패턴으로 자극과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줍니다. 굳은 각질부터 미세한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 공법은 무엇일까요?(힌트: ㄴㄴ)”다.

정답은 ‘나노’다.

다른 퀴즈는 “한손에 쏙! 매끈 각질!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위생적인 OO 소재로 이루어져 세척이 간편한데요! 깔끔하게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전성&효율성&내구성을 고려한 글라스톤의 소재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유리’다.

​다른 퀴즈는 “상처없이! 저자극 풋케어!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건조한 발, O에 젖은 발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문지르고 물티슈로 닦아내면 되는데요! O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가 가능합니다. 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ㅁ)”다.

​정답은 ‘물’이다.

​다른 퀴즈는 “따져볼수록 글라스톤!

‘메디픽미 글라스톤 풋파일’은 인체공학적 곡선 설계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요! 안정적인 OOO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발, 물에 젖은 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글라스톤의 장점인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그립감’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우리은행 행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4’ ‘UP’ ‘HOT’ WON’ ‘매일매일’이다.

‘토도 영어수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토도’이다.

‘닥터필 글루타치온 필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구강용해필름’ ‘12’ ‘20’ ‘생기’ ‘사탕수수’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