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7일 ‘스파오닷컴’ ‘리엔케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스파오닷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스파오닷컴 회원들을 위한 역대급 혜택]

스파오 스프링위크 기간에 회원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바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100% 당첨 룰렛 참여 기회를 드려요! 지금 회원가입하고 아이패드, OOO 드라이기 등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룰렛에 참여해보세요! (기간 내 매일 참여 가능)”이다.

정답은 ‘다이슨’이다.

‘리엔케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캐시딜’ 타임특가에서 리엔케이 1+1 트리트먼트 아쿠아 젤크림 230ml 리뉴얼이 14,900원+무료배송에 진행됩니다. 이 크림은 고수분 OO 젤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올여름 기초케어로 적합한 고수분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ㅂ)”이다.

정답은 ‘미백’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컬리 퍼플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한정특가’ ‘간식’ ‘카테고리’ ‘균일가’ ‘퍼플세일쿠폰’이다.

‘캐시딜 자농의뜨락 쑥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9900’이다.

‘유독 유튜브 프리미엄’ 캐시워크 돈버넌퀴즈 정답은 ‘PICK’ ‘5’ ‘유튜브프리미엄’이다.

‘닥터필 글루타치온 필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구강용해필름’ ‘12’ ‘20’ ‘생기’ ‘사탕수수’이다.

‘노티프 버닝부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렙틴’ ‘C8’ ‘코코넛’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