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6일 ‘컬리 퍼플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컬리 퍼플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최대 64% 할인! 컬리 퍼플세일!]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쇼핑 대축제!

지금 컬리에서 퍼플세일 진행 중이에요! 지금 사는 게 무조건 이득인 퍼플세일 OOOO에서 최대 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제 혜택도 있으니 지금 컬리에서 알뜰하게 봄맞이 쇼핑하세요! (ㅎㅈㅌㄱ)”다.

​정답은 ‘한정특가’다.

다른 퀴즈는 “지금 컬리에서 퍼플세일 진행 중이에요. 매일 오전 11시에 찾아오는 카데고리 데이, 3월 27일 오늘은 OO DAY! 카테고리 할인 쿠폰 챙기고, 오늘의 특가 상품도 둘러보세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제 혜택도 있으니 지금 컬리에서 봄맞이 쇼핑하세요! (ㄱㅅ)”다.

​정답은 ‘간식’이다.

​다른 퀴즈는 “지금 컬리는 퍼플세일 진행 중! 매일 11시에 릴레이로 찾아오는 OOOO 데이 상품을 만나보세요! 매일 달라지는 카테고리 라인업에 맞춰 할인 쿠폰도 함께 드린답니다! 지금 바로 쿠폰받고 쇼핑하세요! (ㅋㅌㄱㄹ)”다.

​정답은 ‘카테고리’다.

​다른 퀴즈는 “지금 컬리에서 퍼플세일 진행 중이에요! 쏙쏙 골라 쟁여두는 OOO 찬스에서 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오늘의 특가로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제 혜택도 있으니 지금 컬리에서 봄맞이 쇼핑하세요! (ㄱㅇㄱ)”다.

​정답은 ‘균일가’다.

​다른 퀴즈는 “지금 컬리에서 퍼플세일 진행 중이에요! 원하는 상품에 OOOOOO 스티커가 붙어있다면? 카드사별 2종 쿠폰으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알뜰하게 쿠폰 챙기고 봄맞이 쇼핑하세요! (ㅍㅍㅅㅇㅋㅍ)”다.

정답은 ‘퍼플세일쿠폰’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캐시딜 자농의뜨락 쑥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9900’이다.

‘유독 유튜브 프리미엄’ 캐시워크 돈버넌퀴즈 정답은 ‘PICK’ ‘5’ ‘유튜브프리미엄’이다.

‘닥터필 글루타치온 필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구강용해필름’ ‘12’ ‘20’ ‘생기’ ‘사탕수수’이다.

‘노티프 버닝부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렙틴’ ‘C8’ ‘코코넛’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