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6일 ‘컬리 행운상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컬리 행운상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컬리 행운상점 2주차 이벤트!]

따뜻한 봄을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인 컬리 행운상점이 열렸어요!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지금 컬리에서 마음에 드는 경품을 골라보세요! 경품 응모 후 당첨 시, 적립금 500만원, 맥북프로 16인치, OOO 더 레인지, 애플 에어팟 맥스가 내 손에~!”다.

정답은 ‘발뮤다’다.

다른 퀴즈는 “따뜻한 봄을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인 컬리 행운상점이 열렸어요!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지금 컬리에서 마음에 드는 경품을 골라보세요! 경품 응모 후 당첨 시, 적립금 500만원, 맥북프로 16인치, 발뮤다 더 레인지, 애플 OOO 맥스가 내 손에~!”다.

​정답은 ‘에어팟’이다.

​다른 퀴즈는 “따뜻한 봄을 맞아 컬리에서 행운상점이 열렸어요!이곳은 일반적인 상품이 아니라, 행운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컬리에서 마음에 드는 경품을 골라 응모해보세요! 컬리 OOO 500만원부터 맥북프로 16인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답니다! 매일 컬리에 방문해 응모하고, 당첨 확률을 높여보세요!”다.

​정답은 ‘적립금’이다.

​다른 퀴즈는 “따뜻한 봄을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인 컬리 행운상점이 열렸어요!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지금 컬리에서 마음에 드는 경품을 골라보세요! 컬리 적립금 500만원부터 맥북프로 16인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에 진행되니, OO 경품별 한 번씩 응모하고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다.

​정답은 ‘매일’이다.

​다른 퀴즈는 “따뜻한 봄을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인 컬리 행운상점이 열렸어요!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지금 컬리에서 마음에 드는 경품을 골라보세요! 컬리 적립금 500만원부터 맥북프로 16인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답니다! 응모기간은 4월 O일까지이니 컬리 매일 방문해서 응모하고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다.

정답은 ‘1’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야놀자 놀먹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시즌한정’ ‘7’ ‘2000’ ‘홀케이크’이다.

‘로코초코 아몬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식이섬유’ ‘영양’ ‘건강한’ ‘코로솔산’ ‘안심하고’이다.

‘노티프 부스트 MCT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C8’ ‘렙틴’ ‘코코넛’이다.

‘한화리조트 불꽃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평창’ ‘63’ ‘0417’ ‘HLIVE’ ‘화목’이다.

‘케이뱅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추첨’ ‘5’ ‘예금’ ‘코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