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6일 ‘수제 김부각 제로딜딜’ ‘야놀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수제 김부각 제로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로딜’ 타임특가에서 '제철진미 제주담은 수제 김부각 35g 4봉'이 소비자가 21,200원 제로딜가 OOOO원 무료배송 53%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9900’이다.

‘야놀자 놀먹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3월 25일부터 4월 14일 매일 오전 10시 놀러갈 때 꼭 필요한 O개 브랜드의 혜택을 야놀자 회원 누구에게나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 시즌메뉴 포함 모든 제조음료가 2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중이에요. 매일 새로운 혜택을 잊지말고 챙기세요.”다.

​정답은 ‘7’이다.

‘야놀자 놀먹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노는게 더 즐거워진다!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쿠폰을 드려요. 모든 제조음료 OOOO원 할인. 지금 바로 쿠폰받고, 맛있는 시즌음료 초특가로 즐기세요. 매일 출석체크 7일이상하면 1만 야놀자 포인트를 드리고,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야놀자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다,

​정답은 ‘2000’이다.

‘야놀자 놀먹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놀러갈 때 필요한 7개 브랜드의 혜택을 드리는 놀먹보 초특가위크 시즌3! 매일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오늘의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 시즌메뉴 포함 모든 제조음료가 2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중이에요. 다음주 투썸플레이스 쿠폰은 모든 OOOO 10% 예약할인 쿠폰이니 매주 새로운 혜택을 잊지말고 챙기세요. (ㅎㅋㅇㅋ)”다.

정답은 ‘할인쿠폰’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노티프 부스트 MCT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C8’ ‘렙틴’ ‘코코넛’이다.

‘한화리조트 불꽃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평창’ ‘63’ ‘0417’ ‘HLIVE’ ‘화목’이다.

‘케이뱅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추첨’ ‘5’ ‘예금’ ‘코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