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5일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출시 기념 / 단 400명 한정]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선착순 49% 할인특가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까지 넣었는데요.기능성 원료 중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코로솔산’이다.

다른 퀴즈는 “설탕ZERO! 천연감미료 사용! 기능성 UP!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시중에서 판매하는건 설탕에 기타 첨가물까지 너무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이건 성분도 좋고 기능성 원료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OOOO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O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안심하고’다.

다른 퀴즈는 “아직도 ‘무설탕’에 속고 있나요? 설탕ZERO라고 다 같은 무설탕이 아닙니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청량하고 OOO 단 맛을 내는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칼로리는 빼고 달콤함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당 걱정 없이 맛있는 초코볼 드셔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건강한’이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의 초콜릿에는 설탕 대신 무화과, 건포도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가 함유되어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왕 먹는 초콜릿, 설탕은 빼고 OO을 가득 채운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어떠세요? 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영양’이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에 함유된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는 까다로운 선별 공정을 통해 품질 관리가 우수하고, 풍부한 일조량으로 식물성 단백질과 OOOO가 풍부하여 영양 보충에 좋습니다. 고급 카카오와 프리미엄 아몬드의 완벽한 조화를 느껴보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식이섬유’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노티프 부스트 MCT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C8’ ‘렙틴’ ‘코코넛’이다.

‘팬마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은 ‘일본오사카’ ‘테마투표’ ‘영국’ ‘경상도’이다.

‘한화리조트 불꽃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평창’ ‘63’ ‘0417’ ‘HLIVE’ ‘화목’이다.

‘소휘 소화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필수’ ‘촉매’ ‘신진대사’ ‘한정된’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2’ ‘365’ ‘보험료’ ‘인터넷’ ‘아메리카노’이다.

‘케이뱅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추첨’ ‘5’ ‘예금’ ‘코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