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5일 ‘소휘 소화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소휘 소화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OO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는?”이다.

​정답은 ‘필수’다.

다른 퀴즈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OO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는?”이다.

​정답은 ‘촉매’다.

​다른 퀴즈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성분으로, 우리몸의 OOOO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O는?”이다.

​정답은 ‘신진대사’다.

​다른 퀴즈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하며, 우리몸속에서 OOO양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한정된’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2’ ‘365’ ‘보험료’ ‘인터넷’ ‘아메리카노’이다.

‘케이뱅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추첨’ ‘5’ ‘예금’ ‘코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