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 정관장 제품을 섭취 중인 정호영, 박혜민, 박은진, 서유경, 이선우 선수. (제공: 정관장)
경기 전 정관장 제품을 섭취 중인 정호영, 박혜민, 박은진, 서유경, 이선우 선수.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정관장이 오는 26일까지 7년 만에 ‘봄배구’에 진출에 성공한 배구단의 우승기원을 위해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구단 공식 사인볼, 정관장 홍삼 제품 등을 증정 예정이며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24일 대전 홈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플레이오프 2차전 입장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 세트가 종료될 때마다 ‘천녹 라이블리’ ‘홍삼톤 골드’ ‘홍삼톤’ ‘홍삼톤 청’ 등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추첨이 통해 증정되고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정관장 ‘진생밀크티’가 제공될 예정이다.

배구는 코트 안에서 빠르게 몸을 움직이며 스파이크 등 격렬한 동작을 지속적으로 소화해야 하는 운동으로 선수들의 체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정관장 선수들은 실제로 막판 7연승을 달리며 봄배구 진출을 확정 지은 요인 중 하나로 홍삼의 힘을 들고 있다. 팀을 봄배구로 이끈 염혜선 선수는 “체력 소모가 많은 배구의 특성상 빨리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홍삼이 시즌 동안 체력 관리와 경기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지키는 힘과 버티는 힘으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정관장은 향후에도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정관장 홍삼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선수들의 건강을 챙기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