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방문 시 캐스퍼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캐스퍼.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24.03.21.
캐스퍼.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24.03.21.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현대자동차가 빽다방과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빽다방과 함께 이날부터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 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 등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중 20명에게 빽다방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