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20일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현안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송석준 경기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고문, 공동본부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경기도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현안 회의가 진행됐다.

송석준 경기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지을 중요한 선거”라면서 “지난 4년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짙은 어둠 뒤 밝은 새벽이 온다는 믿음으로 위대한 대한민국의 승리,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밝혔다.

이어 “경기도 선대위 여러분들이 경기도 필승의 견인차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구성된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는 아래와 같다.

▲공동 선거대책위원장-송석준(총괄), 심재철, 김용태, 김성원, 김명연, 홍철호 ▲선거대책 부위원장-박성중, 김선교, 서정숙, 유경준, 이용, 임재훈, 전희경, 최춘식, 한무경 ▲공동본부장-이창성, 한규택, 이혜련, 이음재, 최환식, 송윤원, 권태진, 김준연, 김희겸, 이종월 ▲동부권 총괄본부장-이원모 ▲서부권 총괄본부장-최돈익 ▲남부권 총괄본부장-방문규 ▲북부권 총괄본부장-안기영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는 앞으로도 역량있는 분들을 추가로 영입해 조직을 강화하고 후보자별 맞춤형 선거활동 지원을 통해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며 총선 필승을 위해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